이제 마음놓고 베른하드 레어작을 해줘도 되겠지요...? 브레이즈 10첩은 조금 더 천천히 하고 싶습니다.

브레이즈를 처음 데려온 게 작년 3월 4일이예요. 듀얼 후 보너스게임에서 업어왔었는데...그때까지만 해도 정말 엄청난 감동이었는데

영정작하고 지인분과 기념으로 듀얼하자마자 방어주사위 열 몇 개를 전부 뒤집지 않는 엄청난 파업을 보여주고ㅋㅋㅋㅋㅋㅋ

참... 그러네요. 요즘 베른하드한테 많이 밀리고 있어요. 사실 일은 베른하드가 더 안 하는데 왜 그런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최애인데 영정도 없다니 많이 미안했었는데 이제 한 시름 놓았네요.

처음 브레이즈 영정 소식 들었을 때 재수학원이었는데(...) 하라는 공부는 안 하고 업뎃만 기다리고 있었죠 하하

역시 죽었구나. 대충 예상은 가지만 너도 죽었구나... 하는 게 먹먹하고 참 그랬었다고 합니다.

자 이제 부활카드! 브레이즈 부활카드 주세요 테크웨이! 부활하면 이명은 어떻게 바뀔까요?^-^

빨리 브레이즈 부활시켜서 다크로드랑 행쇼시키고 싶네요 현세에서도 성유계에서도 부활한 곳에서도 브레그룬행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