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트위터야 늘 상주하고 있지만 티스토리는 열흘도 지나도록 업로드가 없어... 뻘하게 근황이라도...




007 스펙터를 봤습니다

극장에서 관람한 첫 007이었는데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합시다



공큐 팝니다 이제와서 ㅠ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검은ㅅr제들도 봤어요 2차까지 뛰었는데 강참치 역시 잘생겼더군요 기럭지 하며 크으으 최김 크으으으으




아니 뭐 겨우 이런 말이나 하려고

굳이 트위터 내버려두고 티스토리 온 건 아니고


요즘 이렇습니다


애용하는 스케줄 어플인데

귀엽습니다 게임하는 기분이에요

안드로이드에도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사실 지금도 할 일 쌓였는데

어떻게든 농땡이 피워보려고 이러고 있네요



정말 만사가 하기 싫은 것이다

대체 어떻게 하면 이렇게까지 귀찮아질 수 있지 싶을 정도로

아무것도 하기 싫어서 큰일이네요





아 요즘 앙스타도 시작했어요

홍월 오시구요 뭐 정확히 말하자면 쿠로센빠 오시입니다




야 내가 단챠로 최애 5성 뽑았다

이건 하늘이 쿠로선배를 제게 점지해 준 게 틀림 없습니다

예쁘게 살게요



개화시키면 요렇게 됩니다 하 머리 봐 완전 귀여워 일러 잘생김 터진다 크

붕대는 누가 감아준 걸까요 완전 잘도 감았네


개인적인 소감이지만 붕대 저렇게 감으면 불편해 죽습니다




아무튼 단챠로 최애 데려와놓고 뜬금없이 이벤트 달린다고; 현질하고

지금 만위 왔다갔다 하네요 제 목표가 원래 마오 명함이었는데

이게 다이아를 좀 뿌리니까 이번 이벤 널널해서 순위가 확 올라가네

그래서 유즈루 명함도 좀 노려볼까 하고 있습니다 하하 베개싸움이옵니다~! 이게 너무 좋아서ㅎ




또 삼천포로 빠졌네요 이해해주세요



커미션은 급하게 열었는데 역시 무리였습니다

지금 작업 중인 두 분 완료되면 다시 닫을게요ㅠ.ㅠ 더 강해져서 돌아오도록...


78910월 내내 자살 생각밖에 없었는데 얼마나 쉬었다고 다시 자살생각이 스믈스믈 밀려들어오는 것이

이건 하와이 각이다 개중에서도 이건 와이키키 해변을 향한 나의 강한 의지다


자살! 이끼마스!




내년 초엔 어머니 모시고 오사카 다녀오기로 했는데 아무래도 좋으니까 그냥 자살하고 싶다

그 뭐냐 자꾸 자살자살한다고 진짜 자살한다는 그런 결의에 찬 포스팅 아니니까요 무시하셔도 됩니다

약간 말버릇같은 거에요 윌이 툭하면 디스이즈마이디자인하는 것ㅊㅓ럼 그런


죄송합니다




이게 스트레스를 받으면 전부 돈낭비로 이어져서

책을 사는 건 절대로 돈낭비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확실히 사치부리고 있는 건 맞죠

알라딘 통계 보니까 작년에 비해서 30권 더 샀다던데 허허허 플래티넘 등급 괜히 찍은 게 아니네요


바로 이런 마인드가 문제입니다

순간의 쾌락을 위해 나중에 감당하기 힘든 일을 벌려버리니까

자꾸 퀘스트가 늘어나고 어플 힘들어줍니다 클리어 안 합니다



이 와중에 벌써 잠 오고 난리 났네요

요즘 감기때문에 병원에 다녔는데 약을 먹어도 시원찮어

감기 조심하세요


무슨 병자야 병자




아무튼 뭐 그렇습니다


지금쯤 로망스 콘티 어느정도 짜고 표지 그리고 있어야 하는데 콘티는... 무슨...

한니발 온리전도 뭐할지 정말 감도 안 잡히고 계속 가라앉고 그렇네요 살만 찌고~!

운동을 한 번 안 나가기 시작하니까 도저히 나갈 수가 없어요 인간이 정말 영악합니다ㅋ ㅋㅋ ㅋㅋㅋㅋㅋㅋ





더 농땡ㅇㅣ 피우면 안되겠죠 진짜 졸리다 큰일났다

좋은 밤들 되시구요 아프지마시고 이제 연말인데 한 해 마무리도 잘 하시고




자살하게해줘


'sundri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것저것  (0) 2016.06.27
*스포有* 엑스맨 아포칼립스 관람  (0) 2016.05.28
이사완료  (0) 2015.04.15
커크온 다녀왔어용  (0) 2015.03.01
사이퍼즈 D+365  (0) 2015.01.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