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 배포전 V-Day 다녀왔습니다!

KBS 스포츠월드 제2체육관은 거리가 먼 것만 빼면 정말 좋은 곳이에요 수용인원도 많고

물론 영화가 끝난 지 제법 되어서 그렇게 예상보다? 많은 인원은 못 들러주셨던 것 같네요


전프레 북클릿? 뭐라고 하죠 팜플렛?

이거 외에도 북마크랑 책갈피...인가...무엇인가랑 투명카드텍 쇼핑백이 있었습니다


해리에그시 인셉션 AU 소설 <SALVATION> 및 엽서 & 선입금 예약 특전 책자

(개인적으로 아쉬움이 너무 많이 남는 책이라서 그저 슬픕니다 급하게 마감한 티가 풀풀 나는ㅠㅠ 그런...ㅠㅠ)


해리멀린 원작날조(라고 할 것까지도 없는 원작날조) 소설 <The Past> 및 엽서


이렇게 총 2종 판매했었습니다.

선입금 예약해주신 분량도 1권 빼고 전부 다 찾아가주셨고 현장판매분도 2종 모두 완매되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통판 관련해서는 전에 예약 받았었던 모두 홈으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링크는 이쪽에도 달아둘게요.

▶ 통판 안내 페이지 ◀


원래는 혼자 쓰는 부스였는데 완이님께서 같이 와주셔서 더 즐겁게 행사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먼 거리를 달려 와주신 완이님 넘 고생 많으셨어요TㅅT)9 통판도 예정에 있다고 하시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들러주시길!


이하는 받은 것들~


제 아이덴티티를 잘 각인시켜드린 것 같아 기쁩니다 이분들 최소 배우신 분들

완이님 첼님 푸딩님 감사합니다 장수하세요


요것도 푸딩님이 준 거

프링ㅅ글스 맛있지 나도 좋아해


굿모닝님ㅠㅠㅠㅠ 예약해주신 것도 감사드리는데 이렇게 차랑 간식거리 챙겨주시고 넘넘 감사드려요ㅠㅠㅠ

다음 번엔 한니발 배포전에서 뵐 수 있겠죠!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ㅋㅋㅋㅋㅋ나래님께서 주신 센스만점 비타500버텨 500분

받고 뿜었습니다 안 그래도 작업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을텐데 이런 것까지 언제 다 준비하셨대요ㅠㅠ 나래님 상냥하셔



이건 아마 선입금 예약 찾아가셨던...? 분께서 주신 사탕 같은데 감사합니다 제가 기억을 못 해서 죄송합니다ㅠㅠ


그리고 밥버거 사주신 하크류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굶주린 두 어린 양에게 밥버거를 하사하사...

아 제가 너무 정신없어서 얼만지 못 물어봤는데 얼마죠...ㅠㅠ


나래님 부스에서 산 해리 하트 테마 목걸이에요! 넘 이쁘죠 저 오늘 수공예품 하나도 안 샀는데 이것만 삼ㅎㅎ


배포전 공식 굿즈인 트럼프카드 세트입니다. 케이스도 상당히 고급스럽게 제작되어서 마음에 들어요.




오늘(정확히는 어제지만) 부스 들러주신 분들 모두 모두 감사드립니다!

다음 행사는 10월 스팍커크 교류전이네요! 거기서 낼 책은 아마 통판도 같이 할 것 같아요 펑크 안 나길...제발...


''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01 제 63회 romance  (0) 2015.10.31
BBC셜록 대형 극세사 담요 통판예약(마감)  (0) 2015.09.25
08/29 킹스맨 배포전 V-Day  (0) 2015.08.26
디.페스타 토요일 후기  (0) 2015.08.22
08/23 디.페스타 일요일  (2) 2015.07.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