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부터 봐야지 봐야지 하고 미루다가 며칠 전에 드디어 모오락을! 봤습니다.

정말 노래가 좋아서... 진지하게 불어를 배워봐야 하나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발음이 정말 멋져요 프랑스어는ㅠㅠ


하나같이 명곡이지만 일단 들으면서 좋았던 곡 목록 ↓


Penser l'impossible. (불가능을 생각하다)

Le trublion. (선동자)

J'accuse mon père (지난 날의 과오)

Place je passe. (비키시오, 내가 지나가오)

Le bien qui fait mal. (사랑은 아픈 거라네)

L'assasymphonie (악의 교향곡)


해석은 네이버 뮤직에서 가져왔습니다

아니 왜... 왜 레오폴트 모차르트(모차르트 아버지)한테 치여가지고

근데 쏘랄SOLAL 진짜 노래 잘하지 않나요 목소리 매력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애 레오 차애 살리랍니다 이 글 내려주세요 모차르트 뭔데 방방 뛰어다니고 귀여움?=취향아님


덕분에 살리스팍X모차커크 보고 싶어졌다고 합니다 울고 싶다... 점점 취향이 산으로 감

모오락 메이저는 모살 아니에여? 모차살리?

근데 레오모차 살리모차 파면 망하는 거자ㄴㅏ 거기다 이미 제대로 파기엔 타이밍 지난 것 같아서(눈치


캐슷~! 양사이드밖에 눈에 안 들어오네요 ㅈㅏ살추천ㅋㅋㅋㅋㅋㅋㅋ

뭐 깊게 팔 생각은 없고 한동안 노래 즐겨들을 것 같습니다 하... 쏘랄... 쏘랄 앨범 갖고 싶다 파파 앨범같은 거 없어여...?

프랑스쪽 덕질은 어떻게 해야할 지 감도 안 잡힘 영국까지는 커버하겠는데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ㅜㅜ


'LOVE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0) 2015.04.29
지름  (0) 2015.04.21
A Single Man(2009)  (0) 2015.04.04
으어어  (0) 2015.03.19
NT 프랑켄슈타인 관람하고 왔습니다  (0) 2015.02.25

+ Recent posts